롯데푸드 파스퇴르,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17-02-15 09:06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 홍보, 육아 상담,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사진= 파스퇴르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파스퇴르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COEX A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 등 제품 홍보, 육아 상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위드맘 액상분유 34%, 베이비 생 유산균 24%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만 해도 베이비 생 유산균, 쾌변두유, 기저귀 등으로 꾸려진 증정품을 준다. 또 연회비 3만원인 파스퇴르몰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유아식을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방문자에게는 수시로 위드맘 액상분유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파스퇴르몰 앱을 다운받아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가 증정품을 받을 수도 있다. 파스퇴르몰 앱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 파스퇴르 포인트 및 L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50개 업체가 참여해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014년부터 참여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하면 육아 상담,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임신, 출산, 육아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