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2017-02-13 09:51

[사진=LG전자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LG전자가 인공지능(AI)을 탑재한 2017년 신형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SNS 공유 이벤트’는 LG전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보기로 제시된 휘센 듀얼 에어컨 기능 3개 중 마음에 드는 기능 하나를 선택 후 이유를 작성해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휘센 듀얼 에어컨(FQ19P7DPA)을 증정하며, 총 900명에게 음료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백 증정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지난 1월 16일부터 4월 3일까지 휘센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7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모델명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가 지난 1월 출시한 휘센 듀얼 에어컨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인 ‘딥 씽큐(Deep ThinQTM)’가 적용됐다. 이 에어컨은 사용자의 습관과 주변환경 등을 스스로 학습하고 사람이 주로 머무르는 공간을 찾아내 자동으로 쾌적한 바람을 보내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