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마라톤 대회 프로모션 진행

2017-02-09 14:41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마리아나 관광청이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와 함께 오는 3월 25일 '사이판 마라톤 대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이 마라톤 대회는 마리아나 제도의 대표 스포츠 축제로, 풀 코스와 하프 코스, 10km 코스 등 세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월 13일까지 아식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이판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와 지정 해시태그(#아식스 #ASICS #사이판마라톤 #마리아나관광청 #run4adventure)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을 선발, 사이판 마라톤 대회 출전권이 포함된 사이판 3박 4일 여행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종윤 마리아나 관광청 팀장은 “대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마리아나가 단거리 아웃도어 여행지로써 적극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은 ▲하나투어 ▲모두투어▲노랑풍선▲참좋은여행▲KRT▲인터파크투어▲롯데투어 ▲자유투어▲한진 관광▲온라인투어▲레드캡▲롯데 JTB 등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사이판 마라톤 여행 상품을 출시했으며 이 여행사에서 관련 상품을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