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어디로 떠날까"...인터파크 투어 '여행 캘린더'가 추천하는 여행지
2024-11-03 13:23
여행의 고민 해결사 ‘여행 캘린더’ 채널이 문을 열었다. 언제, 어디로 떠날지 고민될 때 여행 캘린더에서 시기별로 여행하기 좋은 지역을 달력에서 확인해 참고할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여행 캘린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면서 월별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고 관련 패키지, 항공, 숙소, 투어·이용권, 라이브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1월 여행 캘린더가 추천하는 여행 지역은 태국 치앙마이, 일본 나고야 등이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이 펭 축제를 200% 즐길 수 있는 투어·티켓상품을 판매 중이다. 티켓 구매 시 전통의례 체험부터 태국 북부 문화 공연 관람 및 요리 시식, 등불 띄우기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일본에서는 11월 중순부터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이 시작된다. 나고야 ‘나바나노사토’는 화려한 조명과 다양한 테마가 어우진 조명 디스플레이를 만날 수 있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권·호텔 상품 구매시 △투어·이용권 7% 추가 할인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현지 쇼핑(아울렛)·현지 투어 할인 △VVIP전용 1.5% 적립 등이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마케팅그룹장은 “여행을 고민하는 순간부터 여행은 시작된다. 인터파크 투어가 여행의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여행 캘린더를 준비했다”라며 “여행 고민이 결심으로 이어지고, 실행으로 옮겨질 수 있도록 더 많은 혜택과 여행 일정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