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for Kakao’ CBT 사전 모집

2017-02-07 11:40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for Kakao(이하 브라운더스트)‘가 오는 14일부터 시작하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는 이용자의 캐릭터가 용병단의 단장이 되어 용병을 이끌며 사건을 파헤쳐가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턴제 방식의 전략 RPG로, 이용자는 적의 스킬, 공격 범위, 지원 효과, 공격 순서 등을 고려해 직접 자신의 용병을 배치하고 의도한 전략대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게 된다.

용병은 공격형, 방어형, 마법형, 지원형 등 4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이들 용병을 적절히 배치해 적의 능력을 뛰어넘는 공격 효과로 승리하거나, 아군의 손실을 최소화해 승리 하는 등 의도한대로 전투가 이뤄졌을 때 오는 쾌감은 ‘브라운더스트‘만의 핵심 재미이자 매력이다.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CBT에서는 스토리 기반의 캠페인 모드와 이벤트 던전, 결투장(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CBT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CBT 기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일 첫 로그인 시 용병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계약서와 6마성 용병 등을 일차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캠페인 모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구간별 보상으로 CBT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게임내 화폐), 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달성 시에는 CBT 참가자 특전으로 준비된 고급 용병과 다이아를 런칭 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IOS 버전은 공식 런칭 때 선보일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의 CBT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7일부터 사전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