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하이탑 “박나래 누나와 ‘우결’ 찍고 싶어요” (인터뷰)

2017-02-06 10:06

빅플로 하이탑 [사진=에이치오 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빅플로 멤버 하이탑이 개그우먼 박나래와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빅플로는 최근 서울 영등포의 한 카페에서 가진 ‘아주경제’와의 인터뷰에서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먼저 “출연하고 싶은 예능이 있느냐”는 질문에 멤버 성민은 “빅플로 전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싶어한다. 정말 독한 예능을 해보고 싶다”며 “‘아는 형님’을 너무 좋아해서 매주 챙겨보고 있는데, 출연한다면 정말 잘 할 것 같다. 꼭 한 번 출연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하이탑은 “전 솔직히 ‘우리 결혼했어요’에 진짜 출연하고 싶다. 인터뷰 할 때마다 매번 이야기 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딱히 누구와 하고 싶다는 건 없지만 저는 연상을 좋아한다”며 “최근엔 개그우먼 박나래 누나랑 ‘우결’을 찍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의진은 “저는 장도연 누나와 ‘우결’ 찍고 싶다”고 말했고, 렉스는 “저는 까무잡잡한 피부를 가진 여성분을 좋아하는데 제시 선배님과 해보면 좋을 것 같다”며 “우결이 아니고라도 꼭 함께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빅플로의 신곡 'Stardom(스타덤)'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일렉트로보이즈의 차쿤과 작곡가 투챔프가 함께했다. 또한, 멤버 하이탑이 랩 메이킹 및 작사에 참여해 빅플로만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녹여냈다. 빅플로의 신곡은 2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