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2017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3관왕

2017-02-02 13:32

[사진=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이 트립어드바이저의 2017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3관왕에 올랐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직접 서비스와 시설을 경험하고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매년 수상 호텔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호텔 분야에서 총 8가지 카테고리(Top Hotels, Small Hotels, Bargain, Luxury, Best Service, B&BS and Inns, Romance, Family)로 매년 발표한다.

이 상은 특히 수백만 명의 트립 어드바이저 회원들이 남긴 리뷰와 의견을 토대로 수상하기 때문에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3년 개관한 이래 2014년부터 매해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의 주요 부문에서 수상해 왔으며 올해는 ‘베스트 호텔’, ‘럭셔리 호텔’, ‘서비스 호텔’ 1위에 각각 이름을 올리며 3관왕을 수상하게 됐다.

사무엘 다비네트 파크 하얏트 부산 총지배인은 “부산을 대표하는 럭셔리 랜드마크인 파크 하얏트 부산이 트립어드바이저의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을 통해 한국 최고의 호텔로 인정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과 부산의 호텔,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오는 2월 18일 개관 4주년을 맞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2+1 객실 프로모션, 3+1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