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설현 서래마을 인지도 굴욕에 "정말 재밌게 본 듯", "가끔 미리집알아보고 설정같기도" [왁자지껄]

2017-01-26 14:16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재윤 기자 = 한끼줍쇼'에 출연한 설현이 인지도 굴욕을 경험하자 네티즌들이 다양한 목소리를 내놓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출연했다. 네티즌들은 “설현 너무 착하고 이쁘다~(hdfk****)”, “어제 한끼줍쇼 정말 재밌게 본 듯~ 집주인 부부도 너무 좋았고 ㅎㅎ 그리고 오늘따라 문도 잘 열어주시고 일찍 성공했네.(lhar****)”, “감동은있는데 가끔은 미리집알아보고 설정같기도(kj83****)”, “진짜 이거보고 설현 팬됐어요~(kjm8****)”, “설현이 모르는 사람 많네 ^^;(ktmo****)”, “시민분들이 설현 누군지 모르더라 남학생3명도 강호동이 부르지 않았음 그냥 지나갈뻔ㅋ(nsdu****)”, “방송보니 괜찮은 사람인듯(95wi****)”, “진짜 왜케 이쁘냐... 사랑한다♡(ksb1****)” 등의 반응을 보여줬다.

한편, 해당 방송에서 MC강호동과 설현은 놀이터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에게 "우리 이름이 뭘까요"라고 질문했다. 아이들은 강호동의 이름은 바로 맞췄지만, 설현의 이름은 말하지 못하고 "예쁜 누나?" "가수인가봐. 잘 모르겠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MC강호동은 한 남성에게 설현을 가르키며 "이 분 누군지 아세요?"라고 물었고, 남성은 "잘 모르겠는데"라고 답변했다. 이어 강호동은 "잘 보세요. 유명한 광고모델"이라고 설현에 대해 설명했지만, 남성은 "어쨌든 환영합니다"라고 말해 설현이 머쓱하게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