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주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저소득 가정 집수리 실시

2017-01-22 10:17
복대2동 저소득가정에 도배・장판 등 150만원 상당 집수리

▲20일 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신축공사 배근철소장 및 직원들이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도배를
   하고 있는 장면이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 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신축공사현장(현장소장 배근철) 직원들로 구성된 '청주 샤롯데봉사단'은 20일 흥덕구 복대2동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도배·장판 등 150만원 상당의 집수리 봉사를 진행했다.

배근철 현장소장은 “ 현재 진행 중인 롯데캐슬 시티공사가 마무리 되어 현장사무실을 옮기게 되도 나눔의 이웃사랑 봉사는 이웃 건설 공사현장에 연계를 시켜주고 가겠다.”며 봉사의 기쁨을 전하기도 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는 지하4층부터 지상15층 총 527실로 이루어진 초대형 오피스텔로, 특히 ‘롯데캐슬 시티’가 위치해 있는 대농지구 산업단지는 314개 기업체의 24,000여명의 인력이 상주하고 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관계자는 “ ‘롯데캐슬 시티’는 청주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이저 브랜드 오피스텔” 이라며 “풍부한 배후세대 및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확보하여 투자가치가 높고,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이 좋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신축공사현장”은 흥덕구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지난해 1,000만원 상당의 집수리를 후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