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서비스 1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2017-01-19 15:58
지난 2005년 1월 국내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영웅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선이 굵고 화려한 무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무협게임으로, 지난해 9월 중국에서 재런칭 후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맹월산 지역은 하얀 눈으로 뒤덮인 얼어붙은 산으로 현경 5갑자 5성 이상, 신규 십이천마 9장의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 지역이다.
시나리오 상 흑월여제의 과거와 연관돼 특수한 능력을 가진 야수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흑월 백의 방어구 8종과 명혈비조 무기 12종 등 고레벨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온라인에서는 서비스 1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12간지를 활용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정 지역에서 출몰하는 12간지 동물을 사냥하고 ‘12간지 패’와 ‘12주년 주화’를 획득한다. ‘12간지 패’로 이벤트 몬스터를 소환해 사냥하면 희귀 게임아이템과 경험치 및 능력치 상승, 무기 등의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12주년 주화’로는 꾸밈 의상, 능력치, 경험치, 환영수 등을 ‘12주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에게 12주년 케익 모자를 선물하고, 장사 지역에 배치된 12주년 기념 케익을 통해 경험치와 골드 획득, 능력치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적 일수에 따라 경험치 패, 봉황의 깃털 등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에게 상승 무공함과 장비함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에만 판매되는 ‘간지철철 12간지보합’을 통해 게임아이템은 물론 한정판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12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께 감사의 인사 전하며, 12주년에 맞춰 신규 지역, 방어구 및 무기 등 아이템과 스토리를 추가하고 푸짐한 선물도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조만간 신규 캐릭터와 새롭게 변신한 전쟁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