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출연 '슈돌' 시청소감 게시판 갑자기 비공개? 논란 때문일까
2017-01-05 00: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방송인 이휘재의 대표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소감 게시판이 비공개로 전환돼 의아함을 주고 있다.
4일 현재 KBS '해피선데이' 홈페이지에서 '1박2일' 시청소감 게시판과 달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소감 게시판은 비공개 상태다.
이를 두고 한 시청자는 이휘재가 출연하는 '배틀트립' 홈페이지 게시판에 '슈돌 왜 비공개냐? 슈돌 게시판에 하차'라는 제목으로 "정말 보기싫어 하차 글 올리려고 했더니 비공개네 어이없다. 그래도 하차 요구 했다. 근데 내글 위 아래 전부 이 휘재 좋다는 칭찬 글이다. 너무 의외였다. 내용은 못보고 내글 위 아래로 제목만 두개 볼수 있던데 두 글다 이휘재 좋다는 글 보니 의혹만 생긴다. 과연 순수한 시청자 일까?? 아니면 이휘재의 소속사나 지인들이 의도적으로 올리는 글일까 싶다. 대부분 다 불편해 하는 출연자인데 칭찬글만 있다는 게 너무 의심스럽다. 배틀트립도 mc가 이휘재 인거 아는 순간 자연스럽게 채널 돌렸다 진행자 바뀌면 볼거같다"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뒤늦게 성동일이 패딩 안에 정장을 입었다는 것을 눈치챈 이휘재가 "죄송하다"고 사과했지만, 그 후에도 장기하와 열애 중인 아이유에 상대배우였던 이준기를 엮는 등 비매너 진행으로 비난을 받아야 했다.
이후 이휘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동일 형님께는 이미 사과의 말씀 전했습니다. 아이유, 조정석 씨를 비롯 제 언행으로 불편하셨을 많은 배우분들과 시청자분들께도 사죄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사과했으나, 논란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