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에이프릴, 더 사랑스러워진 '프렐류드' 프리뷰 영상 공개
2017-01-02 10:2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에이프릴(April)(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의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이번 앨범의 CD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가운데, 첫 번째 트랙으로 타이틀곡 ‘봄의 나라 이야기’의 인트로 부분이 힘차게 울려 퍼지며 시작한다. 봄의 나라에 살 것만 같은 에이프릴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사랑 노래가 전주 만으로 더욱 설렘을 안긴다.
이어 독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댄스곡 '지금 모습 이대로'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소중한 것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이번 곡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에이프릴의 감수성과 가창력이 돋보인다.
'와우(WOW)'는 이제 막 시작되려 하는 풋풋한 썸의 얘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레트로한 느낌과 어쿠스틱한 감성이 잘 어우러진 팝 댄스 곡이다. 에이프릴의 목소리가 아기자기하면서도 청량한 감성을 더하며 에이프릴만의 사랑스럽고도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파인 땡큐(Fine Thank You)’는 에이프릴 멤버들이 힘들고 지칠 때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에이프릴의 팬들을 위한 감사함을 담은 팬송으로 팬들에게 지금까지와 같이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따스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프리뷰 영상이 공개되며 거듭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힘찬 변화의 서곡을 알릴 에이프릴의 3번째 미니앨범 ‘프렐류드(Prelude)’는 오는 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