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수영 양천구청장
2016-12-30 17:45
정유년 새해 첫 아침이 밝았습니다. 매해 첫 아침은 항상 특별하지만 2017년이 더욱 특별한 것은 국민들의 촛불이 만들어준 새 희망의 첫날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지난해 양천구는 한발 더 성장하고, 한발 더 발전했습니다.
마을마다 지어진 작은도서관은 주민들이 모이는 소통의 공간이 되었고, 골목에서 열린 마을 축제는 주민들로 북적였습니다. 이러한 오고감은 소중한 결실이 되어 44개 분야, 12억2천여만의 시상금 확보라는 참 좋은 성적의 밑거름이 되기도 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새해, 양천구는 더욱 행복해집니다. 우리 아이들이 반짝이는 꿈을 꿀 수 있도록 행복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청년들의 한숨이 줄어들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노력들을 계속하겠습니다.
새해, 양천구는 더욱 따뜻해집니다. 이웃이 이웃을 챙기고 함께 나누는 삶이 이어질 수 있도록 찾아가고 또 찾아가겠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사회와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겠습니다.
새해, 양천구는 더욱 건강해집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릴 수 있는 권역별 보건의료서비스와 조화로운 생태 환경 조성으로 튼튼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새해, 양천구는 더욱 번듯해집니다. 사는 것(BUY)이 아닌 사는 것(LIVE)을 위한 지역개발을 통해 우리의 삶을 일궈나갈 수 있는 양천을 만들겠습니다.
혼자 꾸는 꿈은 그저 꿈일 뿐이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됩니다. ‘작은 물결이 모여 큰 바다를 이룬다’는 소류성해(小流成海)의 믿음으로 2017년에도 양천구는 더불어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함께 꾸는 꿈이 현실이 되고 그 현실이 양천의 소중한 기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양천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