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가위칼, 27일 홈앤쇼핑 방송...최대 35% 할인

2016-12-26 09:29

[사진=한경희생활과학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가위칼’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가운데 27일 오후 4시 50분부터 40분간 올해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도마, 볶음, 고기, 김치 사용 식재료에 따른 가위칼 3종세트 4만4000원, 도마 가위칼과 고기김치 가위칼 2종세트는 3만9000원에 판매한다.

기존 가격보다 최대 35% 할인된 최저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 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방송 이전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위칼 3종세트 상품 구매 후 홈앤쇼핑 홈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한경희가위칼 거치대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핵심역량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번거롭고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이나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는 도마에 대한 위생 걱정도 덜 수 있다.

가위칼 하나로 요리할 수 있기 때문에 조리 공간이 확보 되고 설거지가 줄어들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정, 캠핑족들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인 장점이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 본부장은 "2017년에는 스팀청소기, 다리미와 더불어 한경희 가위칼과 같이 아이디어를 접목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