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가 찾아갑니다~

2016-12-14 17:50
한화리조트, 찾아가는 산타 이벤트 진행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과 24일 양일간 한화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찾아가는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마련한 선물을 한화리조트 케이크와 함께 산타가 직접 객실로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예약 일자 및 이용지역, 산타 방문일자를 남기면 응모 완려된다.

한화리조트 12개 전 지점 투숙객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 이벤트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한화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한화리조트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공연을 마련했다.

12월 24일에는 ‘전태익 밴드’(평창 그랜드홀), 퓨전국악 ‘화련’(지리산 천왕봉홀), 전자현악 ‘TL’(대천 비치홀), ‘매직유랑단’(양평 무궁화홀)의 공연이, 25일에는 퓨전국악 ‘화련’(수안보 월악홀)의 공연이 펼쳐진다.

춘천 제이드가든은 23일과 24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디너 파티는 제이드가든 입장뿐만 아니라 디저트 전문점인 ‘르 브레드랩’과 함께 미니 컵케이크 만들기를 할 수 있고 과일소스 허브 닭다리살 스테이크 정식까지 맛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는 2인 기준 5만원이며 일일 선착순 13팀에 한해 진행된다.

제이드가든은 이 기간동안 야간(17시 30분 이후) 개장도 한다.

입장료는 정상가에서 33% 할인된 4000원이며 아메리카노도 한 잔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