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소프트,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우수상 수상
2016-12-13 07:51
‘New RealClick, RealClick DSP&SSP’로 Tech&Solution 부문으로 우수상 영예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디엔에이소프트(대표 김연수)는 지난 8일 대치동 푸르지오 밸리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KOAF)’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OAF는 온라인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와 상품에 수여하는 행사로,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 주관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수상은 ▲Creative ▲Performance ▲Tech&Solution ▲Media 등 4가지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디엔에이소프트는 ‘New RealClick, RealClick DSP&SSP’로 Tech&Solution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러한 플랫폼을 바탕으로 ㈜디엔에이소프트는 온라인 광고의 거래를 돕고 광고주·매체사 모두의 이익을 극대화시키는 플랫폼을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디엔에이소프트 김연수 대표는 “당사는 온라인 광고 공간이 필요한 광고주, 또 광고 공간을 판매하고 싶은 매체사의 서로 다른 이해 관계를 융합하고자 RealClick DSP·RealClick SSP 플랫폼을 출시하였다"라며 "국내 온라인 광고의 거래를 선도한다는 애드 네트워크사로써의 자부심과 임직원들의 부단한 노력이 더해져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