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아이엠스쿨 매거진에 맘대로키워라 웹진 콘텐츠 제공

2016-11-29 09:2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대표 박종우)이 발행하는 교육전문웹진 ‘맘대로키워라(www.momkey.com)’는 지난 28일부터 아이엠스쿨 매거진에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맘대로키워라’는 재능교육에서 2010년에 창간한 교육전문매거진으로 올해부터는 웹진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약 6년 동안 여러 교육 전문가들이 맘대로키워라 매거진에 육아 팁, 교육 정보, 우수 회원 인터뷰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수록해왔기 때문에 양질의 콘텐츠를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앞으로 재능교육은 맘대로키워라 교육 콘텐츠를 유명 알림장 앱인 아이엠스쿨 매거진과 제휴를 맺어, 보다 많은 학부모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엠스쿨 맘대로키워라 매거진은 맘대로키워라 12가지 카테고리 중 일부 카테고리를 차용하여 재구성됐으며, 주 3회 업로드된다. 카테고리는 △스스로 생각하는 아이 △드림멘토 △맘&키즈 Talk △이벤트 총 4가지다.

'스스로 생각하는 아이'는 교육 전문가가 작성한 칼럼을 게재하는 란으로, 재능교육의 스스로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실제 육아나 교육 현장에서 실천을 유도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사가 게재된다. '맘&키즈 Talk'는 육아와 교육 관련 통계자료와 세계 각국 엄마들의 교육 방법,생활에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드림멘토'는 성적이 우수하거나 뛰어난 재능을 가진 회원의 우수사례나 유명 인사들의 일화를 제시하며, '이벤트'에서는 맘대로키워라 웹진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한편 아이엠스쿨은 학교 알림장을 쉽고 빠르게 스마트폰을 통해 받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이다. 15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만1000여 개의 학교에서 사용 중이다. 일 방문자 수가 약 50만명에 달하며 매일 실시간 푸시 메시지를 통해 학교 및 교육기관, 매거진 소식을 학부모에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