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오늘(8일) 선예매 티켓 전쟁 예고
2016-11-08 19:0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신화의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화가 오는 12월 17일(토)~18일(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오늘(8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화의 데뷔 년도와 현재를 의미하는 ‘1998-2016’, 콘서트 타이틀명인 ‘UNCHANGING’이라는 문구가 담겨져 있으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한결 같은 모습으로 팬들 곁을 지키고 있는 신화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신화는 오늘(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1기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실시하며, 지난 3월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의 티켓 오픈 당시 선예매와 일반 예매 모두 전석 매진시키는 등 국내 최고의 티켓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오늘 선예매 역시 팬들의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추위를 잊게 만들 만큼 강렬하고 화려한 공연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이에 앞서 오늘 진행되는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또한 큰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