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북미시장에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보안 서비스 제공
2016-11-08 16:26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파수닷컴이 북미 주요 업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모바일,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등 IT환경변화에 따라 데이터의 이동 경계가 사라지고, 사이버 해킹 또는 권한이 있는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 위협이 증가하면서 데이터 보안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편의성과 사용성을 고려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이 다양한 산업 분야로 본격적으로 확산되면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안이 북미 시장에 핵심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비즈니스 기회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북미 지역을 대표하는 콘텐트 관리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 제공 기업, Dayhuff Group(데이허프 그룹)과 서비스 제공 관련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데이허프 그룹이 제공하는 ECM솔루션, 문서 캡처 솔루션, 통합 인증 서비스에 파수닷컴의 데이터 보안 서비스를 연동함으로써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율적인 콘텐트 관리 및 보안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은 IT트렌드,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 가능한 보안 정책을 기반으로 중요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암호화와 통제를 통해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파수닷컴의 대표적인 솔루션이다.
파수닷컴은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제품을 중심으로 보유한 모든 데이터를 탐지해 예외 상황에 대한 보안의 빈틈을 방지하는 Fasoo eData Manager(파수 이데이터 매니저), 보안 리스크를 관리하는 Fasoo RiskView(파수 리스크뷰)로 구성된 Fasoo Data Security Framework(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통해 보다 완벽한 데이터 보안 환경을 제공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