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걸스온탑, V앱으로 팬들과 소통 시작…"솔직하고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갈 것"
2016-11-07 10:0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실력파 3인조 신인 걸그룹 걸스온탑(Girls On Top)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지난 4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영된 음악 프로그램 ‘아이돌X아이돌(IDOL x IDOL)’에는 걸스온탑이 첫 출연 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첫 인사와 그룹 소개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걸스온탑은 실시간 채팅창에 올라오는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 해서 라이브로 불러주며 뛰어난 가창력을 보였다.
걸스온탑은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꾸준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솔직하고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방송 후 소감을 밝혔다.
걸스온탑의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방송을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방송에 참여할 기회가 많아졌다. 이와 같은 플랫폼의 변화에 맞춰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V라이브, 스타라이브코리아 등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가수들이 방송에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