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온탑, 두 번째 싱글 '꿈을 잃고 싶지 않아' 공개…"청춘들 위로하는 곡"

2016-09-20 14:10

걸스온탑, '꿈을 잃고 싶지 않아' 재킷 [사진=피앤피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컬 걸그룹 걸스온탑(Girls On Top)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꿈을 잃고 싶지 않아’를 20일 정오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 곡 ‘꿈을 잃고 싶지 않아’는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 삼포 세대 및 취업, 스펙 쌓기 등으로 현실에 좌절하고 고민하는 젊은 층을 위로하고자 하는 걸스온탑의 응원이 담긴 노래다.

특히 미디움 댄스곡으로 직설적인 가사가 특징인 이번 곡은 걸스온탑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빚쟁이 취업생 더 스펙을 쌓으래 그래야 취직된대” 등의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직접적인 공감을 이끌어 낸다.

또한, 서울 예술 실용 전문 학교, 로엔, MBK, CJ 등에서 랩 트레이너 및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라이믹스(Rhymics)의 안정적이면서 특유의 감성이 담긴 랩핑으로 표현한 “아프니까 청춘이래, 열정을 권해, 기회도 안 주면서 경력을 원해”라는 가사 또한 현 시대 젊은 층의 마음을 잘 대변해주고 있다.

걸스온탑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는 “기존의 곡과 상반되는 직설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번 타이틀곡 꿈을 잃고 싶지 않아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며 “이번 곡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드라마 형식의 영상도 공개하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