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42회' 노영학, 윤아정 나타나자 끔찍한 선택
2016-11-07 00:00
7일 방송되는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42회에서는 끔찍한 선택을 하는 민우(노영학)의 모습이 그려진다.
2년 후, 인경(윤아정)은 민우의 영화 오디션장에 나타나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다. 속셈을 알 수 없는 인경의 등장에 초조해진 민우는 근태(김규철)를 불러 인경의 뒷조사를 지시한다.
정호(이민우)를 통해 불합격 소식을 들은 인경은 태준(이재용)을 찾아가 오디션 기회를 다시 달라고 요청하고, 이 모습을 본 민우는 불안감에 사로잡혀 끔찍한 선택을 한다.
한편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8회' 노영학 앞에 나타난 이재용 수하들…그의 운명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6회' 윤아정, 노영학 만나러 나갔다가 충격적인 장면 목격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5회' 이민우·윤아정, 이재용에게 유지연 살인범 밝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20회' 노영학, 교도소서 소란 일으켜 병원으로 이송…다른 생각 있을까?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1회' 윤아정, 살인용의자로 체포…노영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