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루이' 임세미, 반려묘와 같은 표정 셀카샷 공개 '으응? 오늘 한다고?' [★SNS#]

2016-10-26 17:08

[사진=임세미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현정 기자 = '쇼핑왕루이' 귀여운 악녀 임세미가 공개한 사진이 화제다.

26일 임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응? 오늘 한다고? #쇼핑왕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세미는 자신의 반려묘로 보이는 애완고양이와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임세미와 반려묘의 동그랗고 큰 눈동자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오!! 쎄미도 집사님??", "너무 좋아요ㅠㅠ 최고!!", "오늘도 본방사수!!", "오늘만을 기다렸어요, 본방사수 할랍니다ㅋㅋ"라는 반응을 보였다.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에서 임세미는 자신이 가지고 싶던 남자들인 루이(서인국)와 차중원(윤상현)의 마음을 모두 훔쳐간 복실(남지현)을 보며 질투와 시샘으로 점점 제어능력을 잃어가다 결국 가면을 벗고 '백 마리 여우' 같은 본색을 드러내게 되는 '백마리'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편, 돈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었던 남자 쇼핑왕 루이가 날개 없는 천사 고복실을 만나 돈으로는 쇼핑 불가능한 사랑의 정서를 귀하게 얻어 가는 이야기인 드라마 '쇼핑왕루이'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