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이끌 마케팅 전문가 찾아요"
2016-10-20 09:03
- 2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현대자동차는 2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현대차 채용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부문 경력사원 지원서류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상세 채용 분야는 △스페이스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제네시스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경험 디자인 등이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 '제네시스 브랜드 마케팅' 분야의 경우 △고급차 관련 마케팅 기획 △마케팅 조사 △고급차 멤버십 기획 △사업전략 및 파이낸스 △신상품 계획 및 운영 등 다양한 직무를 열어놓고 경력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영어가 능통한 자는 우대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직원 채용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제네시스 브랜드'를 함께 이끌고 나갈 글로벌 인재를 찾을 계획"이라며 "글로벌 기업, 컨설팅 회사, 에이전시 등에서 관련 경력을 쌓아온 다양한 인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신입사원 채용과 더불어 연구개발, 마케팅, 플랜트 기술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상시 채용해오고 있으며, 미래 첨단 자동차 기술인 친환경차, 자율주행차, 커넥티비티 등의 분야에서도 글로벌 전문인력 채용을 꾸준히 실시해 우수인재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