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할로윈데이" 특별 이벤트로 고객 유혹

2016-10-20 06:47
더 김가온 재즈 콘서트, 코스튬 분장 체험, 숙박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사진=알펜시아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평창 알펜시아가 오는 29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준비에에 한창이다.


■ ‘더 김가온 그룹’과 함께하는 할로윈 재즈 콘서트

29일, ‘할로윈 재즈 콘서트’가 저녁 8시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지난 5월 평창 알펜시아 프리미엄가족콘서트에서 감미로운 재즈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더 김가온 그룹’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다시 한번 평창 알펜시아를 찾는다.

이 날 ‘더 김가온 그룹’은 할로윈 분위기를 한층 더해 더욱 특별한 재즈 콘서트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할로윈 재즈 콘서트 티켓은 1인 1만원으로, 티켓과 함께 할로윈 쿠키를 제공한다.

또, 쿠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아이싱 데코 체험 장소를 마련해 나만의 할로윈데이를 기념할 수 있다.

더불어,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도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숙박과 콘서트 티켓, 와인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금액은 2인 기준 17만3400원부터다.

숙박일은 재즈콘서트가 열리는 29일 단 하루이며 40객실 한정판매로 이루어진다.


■ 할로윈데이 주인공은 바로 나!

이밖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는 할로윈데이의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는 코스튬 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알펜시아를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로윈 메이크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코스튬 분장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알펜시아 리테일 거리와 콘서트홀 등에서 진행된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특별하고 즐거운 나만의 할로윈데이를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