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텍메드, C형간염바이러스 '진단시약' 개발 완료
2016-10-19 13:3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바디텍메드는 C형간염바이러스 진단시약의 개발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C형 간염바이러스는(HCV) 급성 및 만성간염, 간경화와 간암을 등의 질병을 발생시키는 바이러스로 전세계 인구의 중 1억7000만명 정도가 감염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는 1%정도의 간염자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감염 후 만성화율이 70%가 넘고 10~20%는 간경화로 1~4% 정도는 간암으로 발전한다.
바디텍메드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된 C형 간염바이러스 진단제품은 기존 정성래피드 키트형 제품대비 민감도가 100배 이상 월등한 제품”이라며 “이미 인도네시아와 파키스탄에서 실검체 임상을 완료하고 좋은 결과를 얻은 만큼 해당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디텍메드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0월 19일 핫종목
- 바디텍메드 포스코 IC 주성엔지니어링 휴켐스 이그잭스 경봉 엠케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