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공짜 일본 여행 쏜다

2016-10-18 17:38

[사진=내일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내일투어가 ​일본정부관광국과 공동으로 오는 11월 3일까지 ‘일본 금까기 원정대’ 10명을 모집한다.

원정대는 일본의 소도시 곳곳을 여행하게 된다. 돗토리현ㅣ요괴마을 금까기, 돗토리현ㅣ구라요시 금까기, 다카마쓰ㅣ나오시마 금까기, 마쓰야마ㅣ다카마쓰 금까기, 가나자와ㅣ시라카와고 금까기 등 총 다섯 개의 상품을 체험하게 된다. 

일본 소도시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일본 금까기 원정대 이벤트 및 희망 여행 상품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와 동반자 소개를 상세히 포스팅한 후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제목 필수 키워드(#내일투어 #일본여행 #금까기)는 반드시 넣어야 한다.

내일투어와 일본 금까기 여행상품을 자세히 소개하고 본 이벤트의 홍보활동을 열심히 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원정대는 ▲취향저격 일본 소도시 여행 마음껏 즐기기 ▲블로그 및 SNS에 여행 후기 최소 6개 이상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푸짐한 경품 및 내일투어의 객원마케터인 트레저헌터 선발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선발된 원정대는 11월 4주~12월 1주 중 여행을 떠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