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단체회식은 용산구 한남동 맛집 마호 참치 랍스터 센터로

2016-10-14 11:31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엊그제 2016년 새해를 맞이한 거 같은데 벌써 10월의 마지막을 향해 가는 시점에 연말연시 쾌적하고 깔끔한 송년회 단체회식 장소를 선점하기 위한 맛집 섭외 전쟁이 벌써부터 시작되었다.

그 중 발렛 가능, 단체석 완비한 한남동 맛집으로 자리매김 중인 마호 참치에서는 특수 연말연시 회식을 위한 비장의 무기인 랍스터를 신 메뉴로 장착하고 손님맞이를 준비중이다.

맛,건강,서비스 세 마리 토끼를 사로 잡는 야심찬 신 메뉴,영양 가득한 참치 코스 요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랍스터의 높은 장벽을 낮추었다. (마리당 39,000원)

랍스터[1]


랍스터는 회,치즈,갈릭,칠리,찜 5가지 맛 중 선택가능한데,이 중 랍스터회 는 한 점 입에 넣는 순간 활랍스터이기에 가능한 달콤 촉촉함의 바다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빠른 시간에 한남동 맛집으로 자리잡은 비결은 재료의 신선함과 정갈함에 있다.

조미료의 최소한으로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고, 맛은 정직하다는 말처럼 그로 인한 손님들의 반응은 매우 만족이다

특히 메인 일식 주방장만의 비결 레시피의 얼큰하고 시원한 생대구탕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점심식사 메뉴이다.

이렇게 늘 신메뉴 개발에 힘쓰는 마호 참치는 단체회식. 가족단위.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각광 받는 한남동, 더 나아가 이태원 맛집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발렛이 가능하고 단체석 (단체 룸 4개 보유) 이 있는 서비스가 좋은 식당을 단체 회식 장소로 찾는다면 추천해 볼 만하다.

고급 참치와 럭셔리 랍스터와의 만남을 착한 단가로 만나볼 수 있는 환상의 단체회식 궁합을 기대해 본다.

예약 문의 : 02)794-8200
용산구 한남동 653-6 마호참치 (순천향병원 동아냉면 건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