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병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2016-10-13 09:59

한독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사진 = 한독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독이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레디큐’를 비롯해 해외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2,000만 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는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주간 퀴즈 이벤트’, `레디큐가 좋아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이벤트는 ‘레디큐’ 광고 속 박나래의 춤을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는 이벤트다. 개인 SNS에 올린 영상의 링크를 ‘레디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동영상 링크를 남긴 전원에게 ‘레디큐 드링크’를 제공하며 최우수 작품 2명을 선정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주간 퀴즈 이벤트’는 박나래 광고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열리는 이벤트로 영상을 본 뒤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 매주 6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를 비롯해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레디큐가 좋아요’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7만, 8만, 9만 개를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60명, 60명, 1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레디큐’가 2014년 출시 이후 600만 병 판매를 달성하며 단기간에 숙취해소 업계의 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런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약 600여 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