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인천서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 개최

2016-10-06 14:15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청소년들의 갈고 닦은 다양한 끼와 재능을 열정적으로 표출하고, 서로의 활동 모습을 배우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열린『2016년 서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른 아침부터 인천시 거주 및 재학 중인 중ㆍ고등학생, 청소년들로 구성된 동아리들이 모여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표출하기 위한 준비에 열중이었고, 오후 3시경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한 이학재 국회의원, 이용창· 박삼숙·최영숙 구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에 2016년 서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가 열렸다.

총 20개팀(댄스 14팀, 기악 1팀, 관악 1팀, 마술 1팀, 풍물 1팀, 전자음악 1팀, 치어리딩 1팀)의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가 참여하여 경연을 벌였으며 레크리에이션 및 전자현악 스페이스와 아이돌그룹 노티보이즈의 축하공연 등이 열려 흥을 더했다.

서구동아리 축제[1]


이날 수상은 중등부에는 동상 초은오케스트라(초은중), 은상 카르페디엠(서곶중), 금상 가온단(석남중), 대상 북새(신현여중), 고등부에는 동상 도화기공관악부(도화기계공고), 은상 데스페라도(대인고), 금상 딜라이터스(원당고), 대상 가데스(초은고), 인기상 EDM(도화기계공고)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