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21회' 윤아정, 사라진 노영학 찾기 위해 백방으로 수소문!
2016-10-06 10:06
7일 방송되는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21회에서는 민우(노영학)를 찾기 위해 백방으로 수소문하는 인경(윤아정)의 모습이 그려진다.
민우가 실종되고, 인경은 민우를 백방으로 수소문하던 중에 근태(김규철)로부터 정호(남정호)의 음모로 민우가 치안국에 잡혀갔다는 말을 듣는다.
인경은 민우를 구하기 위해 정호를 만나러 가고, 정호를 찾아간 곳에서는 뜻밖의 일들이 벌어진다.
한편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마지막회' 노영학, 김민호 보며 만감 교차…윤아정에게 데려다줄까?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8회' 노영학 앞에 나타난 이재용 수하들…그의 운명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5회' 이민우·윤아정, 이재용에게 유지연 살인범 밝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4회' 노영학, 윤아정 약점인 이민성 이용할 궁리!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3회' 노영학, 최준용 찾아가 거래 제안…받아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