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신토익인강 ‘무제한 수강’ 통한 단기 고득점 지원

2016-09-28 17:20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해커스가 학기 중 토익을 끝내려는 수험생을 위해 최신 신토익인강을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해커스인강신토익 프리패스’는 입문부터 실전까지 최신 신토익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입문부터 실전까지 총 44개에 달하는 레벨별신토익 강의 풀라인업을 완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의는 해커스어학원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토익 핵심 출제포인트가 반영된 베스트셀러 1위 교재해커스토익리딩으로 진행된다. 교재는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 밖에도 학습효율을 높이는 ‘6단계 학습법’과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강의,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강생을 대상으로 혜택도 마련됐다. ▲해커스토익보카 MP3 패키지 ▲토익스피킹/오픽인강 할인쿠폰 ▲해커스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각 5장)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매일 밤 8시 ▲해커스신토익리스닝 하드버전 MP3 ▲해커스신토익 중급 리스닝 MP3 ▲해커스신토익보카이디엄 단어장+MP3(선착순 100명)를 받을 수 있다. 밤 9시에는 ▲해커스신토익보카 MP3 ▲해커스신토익스타트리스닝 고사장 소음버전 MP3를, 밤 11시에는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2 리스닝 MP3를 선착순으로 받는다.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