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 포인트, 매장점주 대상 '전국손님자랑' 이벤트 내달 20일까지 진행

2016-09-28 14:4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는 전국 소상공인으로부터 기억에 남는 손님 사연을 모집해 매장의 성공을 응원하는 ‘전국손님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손님 자랑하기’ 버튼을 눌러 자랑하고 싶은 우리 가게 손님 사연만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도도 포인트는 인상적인 손님 사연을 작성한 사장님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60만원 상당의 도도 포인트 1년 무료 이용권(2명), 40만원 상당의 도도 포인트 6개월 무료 이용권(2명)이다. 경품 추첨은 10월 11일, 24일 2차에 나눠 발표한다. 또한 매일 3명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속칭 ‘진상’, ‘갑질’ 행동으로 사장님을 힘들게 하는 손님과 달리, 사소하지만 사장님의 힘을 북돋아 준 고마운 손님 이야기를 서로 공유하며 매장 성공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추후 당첨 사연은 도도 포인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사장님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매장 간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도 포인트는 전국 7500여 개 소상공인 매장에 태블릿 기반 적립 등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