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추석여행 추천 정보 및 기획전 오픈
2016-09-13 15:36
야놀자는 추석감성을 돋우는 전국 달맞이 명소 Top7을 야놀자 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운치 있는 성벽에서 즐기는 꿀 야경을 선사할 서울 종로구 △낙산공원, 해운대 해변과 어우러진 달 구경을 할 수 있는 부산 △달맞이동산, 신라의 달밤이 떠오르는 야경이 인상적인 경상북도 경주 △동궁과 월지, 달과 별이 수놓는 대자연의 야경이 설렘을 주는 강원도 영월 △별마로 천문대, 일몰 직전의 풍경이 절경인 대구 △앞산전망대, 해발 800미터에서 바라보는 전남 영암군 △월출산, 그리고 바다 월출의 대표 핫스팟인 울산 울주군 △간절곶 등이다.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해당 지역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인근 숙박 예약이 가능하며, 30일 전 미리예약도 할 수 있다.
야놀자는 명절 증후군 등 피로를 씻어줄 전국 수목원 Top10 정보도 야놀자 캐스트에 소개했다. 거울연못이 있는 서울 도심 내 △서울숲공원부터, 동물원과 수목원이 합쳐진 10만평 규모의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17개의 테마원과 산책길로 꾸며진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 유럽 스타일의 아름다운 정원이 조성된 경기도 파주 △문화수목원, 눈이 내린 듯 새하얀 자작나무가 즐비한 강원도 인제군 △자작나무숲,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이 수려한 충남 태안군 △안면도 자연휴양림, 붉은빛 황톳길을 맨발로 산책할 수 있는 대전 △계족산 황톳길, 주제별 꽃과 나무가 우거진 경기도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빼어난 자연환경과 시원한 바다 배경이 일품인 경남 통영시 △한려해상 국립공원, 탁 트인 임진강이 내려다 보이는 경기도 연천군 △허브빌리지, 이국적인 정취의 정원으로 꾸며진 강원도 춘천시 △제이드가든 등이다. 인근 숙소도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야놀자는 야놀자펜션 앱을 통해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예약 가능한 펜션을 모아 소개하는 '추석 황금연휴 빈방 여기있소' 코너를 오픈했다. 해당 코너에 들어가면 최대 4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있다. 스파와 노천 시설이 갖춰진 펜션부터 가평, 강릉, 속초, 경주, 통영, 홍천, 춘천,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유명 관광지 인근의 펜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앱 내 ‘가고 싶어요’ 점수를 참조하면 각 펜션의 인기도도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김종윤 좋은숙박 총괄 부대표는 "야놀자는 11년 간 축적한 2만5500개의 숙박 업소 정보와 1만1000개의 제휴점, 1만7000개의 여행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시즌별 숙박 기획전과 국내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야놀자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숙소와 여행 정보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19일까지 즉시할인과 반값할인을 제공하는 추석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바로예약 앱 쿠폰함을 클릭하면 야놀자가 직접 관리하는 마이룸에서 평일에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이 발급된다. 신용카드로 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2000원 할인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9월 마이룸 이용 고객에게 동일 업체 이용 시 반값 혜택을 누릴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