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 초기 버전 ‘클래식 스테이지’ 오픈 및 이벤트 실시
2016-09-12 10:1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스트플로어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클래식 스테이지’ 및 한정판 새끼용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26일까지 한정판 아이템 및 새끼용을 추가하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give-four-year-gift’를 입력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전설종 알’ 및 ‘4주년 아이템 세트’ 등을 선물하며, 기존 및 복귀 유저에게는 ‘4주년 아이템 세트’ 및 ‘빛의 조각 주머니’를 제공한다.
10월 3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4주년 한정 아이템 및 새끼용 ‘샤즈난’, 마법석 등을 지급하며, ‘황금날개 이벤트’를 통해 친구에게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발송 시 접속 인원에 따라 수정 및 전설 아이템 교환권, 전설종 새끼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드래곤 플라이트’를 활용한 유저 대회를 지원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개최 가능하며, 최소 50명 이상 유저가 대회를 진행할 경우 규모에 따라 최대 수정 1만개 및 인게임 아이콘 등을 지원한다.
‘드래곤 플라이트’의 게임 및 이벤트, 유저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