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지역 내 저소득장애인을 위한 추석선물 나눔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 진행

2016-09-09 09:03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대섭)은 지난 7일,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기업 및 단체와 함께 인천 중구지역 내 저소득장애인을 위한 추석선물 나눔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추석행사는 SK에너지(주)인천물류센터, 인천항만공사, KT서인천지사, 인천본부세관의 후원으로(총 400만원) 쇠고기를 담은 선물상자를 마련하여 지역 저소득 장애가정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지역 내 저소득장애인을 위한 추석선물 나눔 전달식 및 자원봉사활동 진행[1]



또한 후원기업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각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선물상자를 전달하며 추석 인사를 나누었다.

고대섭 관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귀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준 여러 기업 및 단체의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 장애인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인천중구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을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 내의 소외된 독거장애인 및 저소득장애인 가정을 위한 후원 및 자원봉사는 지역 주민, 단체, 기업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032-880-24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