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전브랜드 추석 사은 프로모션

2016-09-08 07:57

[사진제공=한세드림]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한세실업(회장 김동녕)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세드림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3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자체 제작한 고객사은품을 비롯해 특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렌치 감성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위해 자체 제작 그릇 3종 세트를 준비했다. 모이몰른의 브랜드 애니멀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사은품은 밥공기, 파스타볼, 수저가 2개씩 총 6개 식기가 포함돼 있다.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전체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컨버스 단독매장의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고객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지급되며, 할인 쿠폰 및 현장 할인은 18일까지 실시한다.

임동환 한세드림 상무는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필요하고 정성어린 선물을 드리고자 사은품을 자체 제작하게 됐다"며 "최근 F/W 시즌 신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아이들의 추석빔으로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