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016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 9월 3일 개최
2016-08-31 09:50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정동하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이 이번 주로 다가왔다.
오는 9월 3일 토요일, 정동하는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마지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을 개최한다. 올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에서 진행된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 7월 전주에서 열린 후 2개월여 만이다.
설레는 고양 콘서트를 앞두고 이번 공연을 배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제일 중요한 앨범 듣고 오기. 2nd EP 'DREAM'을 비롯해 첫 솔로 앨범인 'BEGIN'의 곡들을 미리 듣고 오면 콘서트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이번 고양 콘서트에서는 앨범 곡을 라이브로 듣는 감동을 비롯해 지금까지 콘서트에서는 한 적 없는 특별한 앨범 수록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목 풀고 스트레칭하고 오기'. 관객이 공연하는 것도 아닌데 의아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한번 공연을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정동하 콘서트의 매력은 다 함께 웃고 즐기는 데 있다. 애절한 발라드를 부를 때는 모두가 숨죽이며 노래를 경청하고 신나는 곡을 할 때는 모두가 일어나 환호하며 공연을 즐긴다. 때로는 공연 도중 정동하가 관객들에게 곡의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기도 한다.
또 한 번 레전드 콘서트를 선보이게 될 이번 '정동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와 고양문화재단을 비롯해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