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온유·정채연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 포스터 공개

2016-08-31 01:00

[사진 제공=tvN]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tvN 새 예능, 백종원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쿠닷편’이 싱그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9월 23일 밤 9시 15분 첫 방송.

tvN과 tvN Asia가 공동 제작, 편성하는 백종원의 글로벌 프로젝트 ‘먹고 자고 먹고’(연출 백승룡)는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포스터에는 백종원, 샤이니 멤버 온유,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먹고 자고 먹고’의 첫 촬영지인 말레이시아 쿠닷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더할 나위 없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포스터의 아래쪽에는 현지 시장에서 재료를 구입하는 세 사람, 낚싯대에 잡힌 물고기를 들고 환하게 웃는 온유, 그렇게 구한 재료들로 능숙하게 요리를 선보이는 백종원과 그를 선망의 눈길로 바라보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말레이시아 쿠닷의 아름다운 경치와 이색적인 식재료들, 그것을 이용한 백종원의 ‘신개념’ 요리와 백종원, 온유, 정채연의 호흡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에게도 대리 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했다.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는 오는 9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9개국과 호주에서 공동 편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