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코리아, 글로벌 시승 체험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 국내 첫 개최
2016-08-25 13:49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를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규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가 전하는 고유한 감성을 국내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기위해 마련됐다.
고객은 재규어의 최신 라인업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시승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재규어가 지닌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매혹적 디자인, 혁신적 테크놀로지를 체험할 수 있다.
시승은 재규어의 퍼포먼스에 대해 보다 객관적인 설명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드라이버가 참여한다. 전문 드라이버는 재규어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시승 코스를 준비했으며, 시승 시 동승해 이론적인 교육도 진행한다.
행사에는 최근 출시한 재규어 브랜드 최초의 퍼포먼스 SUV F-페이스를 비롯한 재규어의 최신 라인업이 모두 투입된다.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전국 5곳 지역과 4개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광주, 대구, 서울, 대전, 인천의 전국 5곳 지역에서는 스마트콘 및 테라포드, 온로드 코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부산, 창원, 전주, 원주 전시장에서는 온로드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백정현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재규어만이 전할 수 있는 퍼포먼스 감성을 직접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