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곡 ‘그대가 내게’ MV 티저 공개
2016-08-25 08:36
이번 신곡 ‘그대가 내게’는 인트로에 몽환적으로 시작되는 기타 멜로디 리프가 인상적이다. 또한 홍대광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가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25일 정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드라마 주인공 김희애와 지진희의 모습 위로 ‘그땐 그럴 줄 몰랐어 / 그대가 내게 달라질 줄은 / 굳이 누군가가 없어도 혼자로 충분했는데’라는 가사와 함께 홍대광의 감수성 짙은 보이스가 눈길을 끈다.
‘그대가 내게’는 하근영 음악감독이 작곡에 참여, 극 분위기와 가장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슈퍼스타 K4’ 출신 홍대광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OST를 통해 감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그는 꾸준히 싱글 음원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성을 선보였다.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 사회’ ,’미세스 캅’ 등을 통해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하근영 음악감독과 OST 제작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가 의기투합해 배수정, 러블리즈의 류수정-베이비소울, 라이엇키즈, 지선 등 실력파 보컬이 가창에 참여한 명품 OST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홍대광의 ‘그대가 내게’는 27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