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가을 냄새 물씬 나는 패션 화보 공개…‘가을준비 완료’

2016-08-25 00:11

하지원[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하지원이 최근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가을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가을여행의 낭만과 여유 속 패션스타일이 돋보인다.

이번 가을 화보 컨셉은 ‘진정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The First Trip to Real Woman)’으로 톱스타 하지원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며 만난 감성적인 풍경과 그녀의 스타일리시한패션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하지원은 촬영 당일 무더운 날씨에도 가을 아이템들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낼 뿐 아니라 활기찬 촬영 분위기를 주도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행지의 여유로움과 낭만을 완벽하게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지원의 자연스러운 브라운 헤어와 내추럴 메이크업은 가을 특유의 감성을 더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브라운, 올리브 그린, 카키, 버건디 등 가을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가죽, 스웨이드, 데님 등의 소재를 내세워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포멀한 디자인의 ‘비즈(Biz) 라인’과 스포티브한 컨셉의 ‘크록티브(Croctive) 라인’ 모두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를 내세워 일상뿐 아니라 단풍여행 등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철에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하지원은 이번 화보에서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투웨이 코트, 트렌치코트, 스판 스웨이드 원단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한 빈티지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화해냈다. 메탈릭한 광택 셔링의 티셔츠, 반짝거리는 스팽글 디테일과 등판 자수 등을 입힌 점퍼들도 눈에 띈다.

김일영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하지원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에 편안한 이미지까지 갖춰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며 “올 가을 하지원과 함께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