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참가
2016-08-16 16:25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부가부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리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부가부는 1994년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제작한 네덜란드 브랜드다.
부가부는 이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25일부터 행사장에서 신제품 공개, 스트롤러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정판 제품인 자연을 담은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 신제품이 공개되며, ‘부가부 풋머프 그레이 멜란지’와 ‘부가부 비 베이비 코쿤 그레이 멜란지’ 등의 액세서리 제품도 첫 선을 보인다. 신제품의 경우 9월 출시 예정이지만 현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스페셜 제품을 포함한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비3, 부가부 버팔로, 부가부 동키 등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 및 액세서리가 할인가에 판매된다.
부가부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의 스트롤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 개 나라에서 판매 중이다. 부가부 스트롤러는 내구성이 강한 자재를 이용해 충격 흡수 기능이 우수하고, 한 손 주행 및 좁은 공간에서의 360도 회전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