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대구웨딩박람회', 20일 개막
2016-08-16 15:2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하나투어가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0~21일 양일 간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열린다.
대구웨딩홀협회, 대구웨딩샵협회, 하나투어, 대구웨딩컴퍼니 등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예물, 혼수, 허니문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참가해 결혼과 관련된 체계적인 상담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는 라온제나, 아트라움, 에어포트, 스타디움컨벤션, 오페라하우스, M스타, AW웨딩, MH컨벤션, 아테네, 대구호텔, 파라다이스 등 대구 지역 웨딩홀 최저가 예약과 부대사용료 할인, 예도/예포 및 수모비 지원 등 각 홀의 박람회 특전이 적용된다. 또 소유웨딩, 석미송, 박소현 로즈로사, 제니 등 인기 있는 웨딩샵들이 대거 참가하며 혼주 메이크업 2인 제공, 맞춤부케, 마사지쿠폰, 원장메이크업지정, 신행메이크업 등의 특전이 있다.
하나투어 허니문을 통해서는 인기 신혼여행지인 하와이, 푸켓, 발리, 코사무이, 몰디브, 칸쿤, 모르셔스 지역 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허니문 책자+메이슨자 텀블러+리엔케이 마사지권'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전 참가신청은 대구웨딩컴퍼니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