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솔로컴백, 신곡 ‘내가 뭘 잘못했는데’ 커버 이미지 공개

2016-08-10 16:33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언터쳐블 슬리피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로 솔로 활동을 재가동한다.

오늘(10일) 오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언터쳐블의 공식 SNS를 통해 ‘기분탓’, ‘바디로션’에 이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로 컴백할 슬리피의 신곡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오픈된 커버 이미지에는 세 개의 물음표 박스와 새로운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 문구 아래로 ‘나레이션 이국주’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슬리피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국주와 극강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기회로 이국주와 합을 맞추게 된 슬리피의 신곡에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슬리피의 신곡과 관련해 “이번 곡은 남녀의 상반된 심리라는 스토리에 기반을 둔 이야기로 눈치 없는 남자의 속마음을 재치있게 담아낸 가사가 특징이다”라고 전했고, “특히 예능에서 훈훈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국주가 나레이션 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라고 덧붙이며 슬리피와 이국주의 극강케미가 돋보일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슬리피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국주와 함께 텃밭 데이트, 부동산 데이트를 즐기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순종남, 다정남 등의 수식어를 얻어 새로운 여심 저격남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어리더 박기량과의 셀카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