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프리미엄라인 특집전’ 현대홈쇼핑 론칭
2016-08-10 08:29
우수한 소재와 제품력,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한 수제 주물 쿡웨어 ‘투핸즈 살롱’과 독일산 소재의 고급 칼블럭 세트 ‘락앤락 셰프컬렉션’ 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수제 주물 쿡웨어 ‘투핸즈(Two Hands) 살롱’은 대부분의 공정이 정밀한 수작업을 통해 탄생하는 제품으로 고순도 알루미늄을 직접 금형에 주입해 자연 냉각시키는 중력주조공법을 사용해 내부 구조가 균일하고, 고른 열 전도율을 자랑한다. 따라서 음식물이 골고루 익어 요리가 편리하다. 더욱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18cm편수냄비, 24cm양수냄비, 24cm전골냄비 그리고 28cm프라이팬과 31cm웍으로 구성, 프리미엄 라인이지만 매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 5종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5시40분부터 방송되는 ‘락앤락 셰프컬렉션’은 올-스테인리스(All Stainless) 디자인의 주방 식도 세트와 이를 보관하는 칼블럭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매일 쓰기 좋은 ‘아시아형 식도’와 ‘유렵형 식도’, 큰 덩어리 고기 손질에 좋은 ‘중식도’ 등 세 가지 식도와 더불어 과도, 주방가위, 칼갈이까지 주방의 필수 아이템들로만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독일산 하이카본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녹 방지력이 우수하고 충격에 강할 뿐 아니라 칼날을 오랫동안 예리하게 유지할 수 있다. 칼날과 손잡이 사이의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으로 디자인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오일·양념통 4종세트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특집전인만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두 가지 제품을 모두 구매 시 총 9만원 및 10% 앱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2종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전자레인지·오븐 요리에 유용한 프리미엄 내열유리용기 ‘모던스팀홀’ 10종을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이번 특집전은 상반기 락앤락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이른 추석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력,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락앤락의 프리미엄 제품으로만 엄선해 기획했다”며 “고가의 고급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