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람회 자율 할인 업소 모집
2016-07-05 09:36
- 29일까지…쿠폰 북 배포,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예산군이 ‘2016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람회’ 기간 동안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와 할인을 제공할 자율 할인 업소를 모집하고 있다.
5일 군에 따르면 행정부자치부와 산림청, 충남도가 주최하고 예산군과 산림조합중앙회, (특)한국온천협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산림문화박람회’는 오는 10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숨과 쉼이 함께하는 웰니스의 향연’을 주제로 덕산온천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군은 ‘숲과 온천이 숨쉬는 힐링 예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군을 찾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자율 할인 업소를 오는 29일까지 음식과 숙박 분야로 나눠 모집하고 있다.
또한 할인 참여기간 및 할인율은 참여 업소가 자율적으로 결정하되 최근 1년간 행정처분을 받은 경력이 있는 업소의 경우 참가할 수 없으며 지정 후 위법행위로 행정처분을 받을 경우 자동으로 지정이 취소된다.
군은 할인에 동참한 참여업소에 표지 스티커 제공 및 홈페이지 게재, 바이럴 마케팅 진행 등의 특전을 제공하는 한편 쿠폰 북을 제작 배포할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및 예산군 문화관광과 관광진흥팀(339-73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