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주니엘, 신곡 '물고기자리' MV 티저 영상 공개…"더 깊어진 음색으로 돌아온다"

2016-07-05 09:27

주니엘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주니엘이 1년여 만의 자작곡 ‘물고기자리’로 컴백하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5일 0시 주니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니엘의 신곡 ‘물고가지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푸른바다를 배경으로 다리 위에서 주니엘과 마주선 남자 주인공이 등을 돌려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피아노 선율 위에 주니엘이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잠들고 싶어’라는 구절이 이어지며 주니엘의 신곡은 물론, 본편의 뮤직비디오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주니엘 '물고기자리' MV 티저 캡쳐]


주니엘은 이번 앨범에서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분해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뛰어난 작사-작곡-연주 실력으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을 선보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윤하, 정준영, 치타, 밴드 피아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후 발매하는 첫 앨범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주니엘은 오늘(5일) 오후 11시 주니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신곡 ‘물고기자리’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눈 뒤 6일 0시 전 온라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