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5일 '그 해 여름3' 티켓 오픈...신곡 무대 최초 공개 '기대 증폭'
2016-07-05 09:0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오늘(5일)부터 시작돼 치열한 예매전쟁을 예고한다.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가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5일과 6일 오후 8시 1,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2년에 한 번씩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는 소극장 콘셉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는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퍼포먼스와 세련된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댄스 곡 외에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까지 진정성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특색 있는 다양한 무대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5일) 오후 8시 인피니트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어 "이번 공연에 대한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만큼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공연 티켓은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 하며, 오는 7월 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