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비욘드'X리한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SledgeHammer' 뮤비 공개

2016-07-02 00:10

[사진=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뮤직비디오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와 리한나이 콜라보레이션한 ‘SledgeHammer’의 풀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009년 '스타트렉 : 더 비기닝', 2013년 '스타트렉 다크니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스타트렉'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스타트렉 비욘드'가 리한나의 파워풀한 음색이 담긴 주제곡 ‘SledgeHamm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6월 28일(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리한나의 주제곡 참여 소식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스타트렉 비욘드'가 오늘, 리한나의 몽환적이고 파워풀한 음색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리한나의 압도적 존재감과 비주얼로 시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팝 아티스트 리한나의 폭발적인 가창력, 세계적인 가수 시아(Sia)가 만들어낸 매혹적인 멜로디, 노래와 어우러지는 리한나의 뮤직비디오 속 몽환적인 연기는 보는 이들의 몰입을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타트렉' 시리즈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제작되었던 오마주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이고 신비스러운 비주얼로 '스타트렉 비욘드'가 선사할 압도적인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강렬한 OST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아온 저스틴 린 감독과 세계적인 팝 가수 리한나의 만남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은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는 올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J.J. 에이브럼스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저스틴 린 감독이 손을 잡고, 시리즈의 주역들이 모두 참여하여 전편을 뛰어넘는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돌아온 '스타트렉'의 세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렉 비욘드'는 2016년 8월 개봉 예정이다.